10월 3, 2019

최음제 종류 효과 | 효능 바오메이 | 드래곤3

최음제 종류 효과 | 효능 바오메이 | 드래곤3

최음제 종류 그리고 효과와 효능 인체에 미치는 영향 올바른 사용방법을 알아보는 페이지 입니다.

많은 제품의 종류에 대한 설명은 덤으로 ~ !!^^

참고사항 : 저희 비아센터는 최음제 관련종류는 일체판매하지 않고 있습니다.

사회적인 문제성 범죄에 악용되는등 너무 좋지 않은 결과를 초례하고있으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그 외 발기부전치료제 : 시알리스, 비아그라 필름, 레비트라 등이 필요하시다면 언제라도 방문하셔서 구입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국내 최저가 유통망 형성으로 익일배송 책임지고 보내드리겠습니다. (11년차 온라인 정품 판매 스토어)

효과/효능

실질적으로 국내에서 유통되는 또는 성인용품점에나 있을법한 제품들은 거짓말 하나없이 90%는 그냥 물이거나 어떤성분인지도 모르는 그런 제품들이 대부분 입니다.

그렇기에 제대로 알아보고도 잘못구매하게되는등 카더라통신으로만 들려오던 홈런등을 기대하면 무조건적인 구매와 몰래 먹이는 행위는 절대로 하지 말길 바랍니다.

“소변으로 다음날 다 배출된다” “여자는 아무런 눈치채지못한다” “오늘 골뱅이만들수 있다” 이 모든 것은 암목적인 범죄행위아닐까요? 비록 저희 비아메딕도 떳떳하다고

말 할수는 없지만 해당부분에 대해서는 조금 민감한 부분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렇기에 정말 제대로된 제품들의 효과 효능들을 설명하겠습니다.

전세계적으로 제품들 또한 시중에 판매되고 유통되는 제품은 50여가지가 조금 안되는 수준을 띄고 있습니다.

종류가많지만(대표종류는 아래설명) 여성호르몬을 증가시키거나 여자의 톡톡이가 민감해지거나 흥분지수가 올라는 역할을 한다고 볼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여기서 딱 하나 같이 병행되어야 하는것이 있습니다. 냠여간의 관계를 가지기전 심정인 무드가 제일 중요하겠죠.

착각은 잠시 접어두시구요~ 최음제 이 제품이 있다고 해서 무조건 여자가 만족한다는 보장은 없으니 혹여냐 구하시더라도 꼭 이점은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최음제

종류

엑스터시 – 여성의 몸에서 세로토닌, 도파민, norepinephrine 분비를 기하급수적으로 촉진해 주는 작용으로서, 복용후 발현시간은 30분내지 60분내에서 나타나며 시작이 되기 시간하면 최대 8시간 동안 해당 약품이 작용을 하게됩니다. 급속적인 호르몬 분비로 인한 흥분감을 동반한 희열을 느낄수있으며, 모르는사람과도 금방친해질수(??)있는 친밀함이 생기게 됩니다. 최음제 종류

일면 10여년전에는 나이트클럽에서는 해당제품을 “도리도리”라고도 불렸습니다. 형광색을 보면서 머리를 흔들면 더욱더 효과가 증폭이 된다하여 붙혀진 이름입니다.

고혈압, 떨림, 부정맥, 떨림, 발한, 동공팽창등의 부작용 그리고 소변을 보기 어렵다는 부작용도 있습니다.

최대의 부작용은 해당제품은 중독성이 강하기 때문에 차후에는 여성들이 직접 구입해서 먹는 사례도 발생하고있습니다.

일명 물뽕 (GHB) – 거의 모든 사람이 아실꺼라 생각됩니다. 많이 들어본 단어인데요, inhibitory neurotransmitter r-aminobutyric acid 에 의한 의학적 작용

천국에 온듯한 황홀한 느낌이 드는것이 대부분이며, 침이 자신도 모르게 흐르기도 합니다.

과다복용시 맥박이 줄어들면서 콤마 상활까지 간뒤 저혈압, 저체온증으로 사망에 이르기 까지도 합니다.

약의 특성은 무색, 무취, 무향으로 가루로 해서 복용하게 된다면 빠르면 10분 아무리 늦어도 30분내에 바로 작용됩니다.

경고: 술과 복용했을시 사망까지 이를수가 있습니다. 아주 위험한 제품이니 참고해주세요.

Rohypnol(flunitrazepam) – 처음 듣는 생소한 단어일수도 있으나, 미국영화에서보면 환각파티등에 자주 나오는 약물입니다. 진정효과로 쓰이는 의학제품으로 구분되어있지만 해당 제품보다 발륨성분이 10배이상 많이 들어있기 때문에 과다복용시 기억상실, 의식불면증에 이르기도 하며, 아직까지 사망사례는 없습니다. 최대 지속효과는 12시간 발현시간은 20분내에 작용합니다.

이상으로 최음제 제품의 종류와 효능/효과에대해서 안내해드렸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