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그라유통기한 어느정도까지 괜찮을까?

비아그라유통기한 에 대한 심각성이 요즘 전해지고 있습니다.

과연 어떤부분일까요? 해당제품의 특허가 만료됨에 따라서 전세계의 유명 제약회사들에서  무분별한 제품 생산으로 지금 발기부전치료제 시장이 포화 상태에 이르렀습니다.

비아그라

이많은 제품들이 모두 팔린다면 제약회사의 입장에서는 아주 좋은 상황이지만 그렇지도 않기 때문에 폐기 약품들이 쏟아지고 있는 실정입니다.

업계에 따르면 발기부전치료제 시장에 지형변화가 일어나고 있다고 예고 하고 있습니다.

제네릭 시장이 여린 2012년 5월으로 부터 국내제약사 간에 경쟁이 과열됨에 따라서 화이자사의 비아그라가 400억원대에 달하는 대형시장을 가졌기 때문입니다.

제품정제는 해당업체마다 틀리긴 하지만 통상적으로 본다면 대부분 2년에서 3년사이에 유통기한이 만료가 되고 있으며, 대체적으로 짧은 유통기한을 가지고 있습니다.

세립 같은경우에는 더 짧은 유통기한으로 통상 품목허가용 물품 특색상 1년전에 생산 되기 때문에 일부 제품들은 유통기한이 다 된 상황에 시판되어 나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 해당 부분 때문에 지금 제네릭 시장이 포화 시장인것을 감안해 본다면 아주 심각한 수준으로 재고가 많이 남아있어 폐기를 해야하는 약품들도 많이 있습니다.

그렇기에 국내제품내에서 팔팔정(한미약품) 외에는 거의 대부분 실적을 올리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심각성을 야기 하고 있습니다.

통상적 평균 유통기한 : 2~3개월 내외

유통기한 지난 제품 : 전량 폐기 처분

비아그라유통기한

구입시 주의사항

유통기한이 짧기 때문에 발기부전치료제를 구입하는 방법 추천

  • 처방전없이 구입 방법으로는 비아센터, 비아샵, 비아메딕, 시알샵, 시알메딕, 시알센터 같은 거래량이 매우 활발한 곳에서 구입을 하셔야 정상적인 제품구입이 가능합니다 그외 타 사이트에서 구입하시게 될 경우에는 재고량의 회전이 불분명하기 때문에 유통기한이 지났을지도 모르는 제품을 받아 복용할 수 있기 때문에 필히 조심할 필요가 있습니다.
  • 처방전을 받아 구입 하는 방법으로는 비뇨기과 의원 내원으로 인해 의사처방전을 통해 약국에서 구입하는것인데, 대체적으로 약국에서 취급하고 있는 모든 약품들은 관리가 잘되어 있기 때문에 걱정없이 부담없이 구입해서 복용 하셔도 되는 약품들 입니다.
먹었을경우 나타나는 증상

기간이 지난 약품을 먹었을 경우에 나타나는 증상은 이러 합니다.

보통 2~3년 내외 어떠한 약품이라도 그 해당 성분이 제대로 적용을 하는 기간을 정해놓은 것이기 때문에 (발현) 제품 자체내에서 색상이 변질되었든지 아님 곰팡이가 피지 않은 이상에는 먹어도 크게 걱정할 수준은 아니다 입니다.

즉 유통기한이 지난 약을 먹으면 효능은 제대로 안나올수 있지만 몸에는 크게 이상은 없다 !! 입니다.

그러나 자신의 몸에 소중이를 위해 먹는 약인만큼 유통기한을 지켜서 복용하는 것을 적극 추천 드리는 바 입니다.

만일 구입을 희망하신다면 해당 메인 페이지 (https://viamedic-center.com) 접속후 구매하기 버튼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0개의 댓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