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그라복제약 국내유통사안내와 순위안내

비아그라복제약 국내or세계에서 판매되고 있는 발기부전치료제에 대해서 안내해보는 포스팅입니다. 특허가 만료됨에 따라서 우우죽순 늘어나고 있는 국내유통사와 국내 판매 순위 또한 안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복제약 국내제조만 302개??? 대단합니다…)

글을 끝까지 읽어보신다면 실데나필이라는 약품이 얼마나 돈이 되는지를 알수가 있는 품목임을 알 수 가 있습니다. 거의 국내 모든 제약회사에서 찍어내고 있습니다.

지금 국내에서 가장 유명한 제품같은경우에는 한미약품이 유통하고있는 팔팔정이 제일 많이 팔리고 있습니다.

기존의 정품오리지널대비 처방전을 받았다고 할지라도 국내복제품은 가격단가를 최대한 낮추어 판매하니 자연스레 판매량이 높아진게 아닐까 생각됩니다.

그러나 처방전이 꼭있어야 하는 문제가 있기 때문에 번거로움과 민방함이 동반되어도 개의치 않으신분들은 비뇨기과 내원을 해서 복용을 하시기 바랍니다.

그렇지 않고 합리적인 가격 많은 제품, 구성좋은패키지상품으로 안내받아보실분은 저희 비아메딕에서 구입하시게 된다면 될 것입니다.

저희 비아메딕(비아센터)는 11년동안 구글온라인스토어를 운영중인 국내 유일한 발기부전치료제 온라인 판매 스토어 입니다.

언제라도 구입을 희망한신다면 메인 홈페이지 상단 으로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국내복제품 판매순위 안내

98년도 비아그라 탄생이후에 제약시작의 판도를 바꿔버린.. 그제품 국내에 무려 302개의 복제약이 존재 합니다.

2017년도 상반기 기준 지표 (단위, 원 won)

순위 제품명 제약회사 판매금액
1위 팔팔정 한미약품 133억
2위 구구정 한미약품 78억
3위 센돔 종근당 51억
4위 시알리스 일라이릴리 46억
5위 비아그라 화이자 45억

2018년 상반기지표

비아그라복제약

필자가 생각할때는 국내에서는 로비(?)도 있고 저렴한 가격형성대로 아마 판매량이 오리지널을 뛰어 넘은거 같습니다 해당지표는 처방전을 받고 정상적으로 국내에서 구매했던 순위를 말씀드릴 표이며, 종근당에서 제조한 센돔같은 경우는 후발주자로 제작을 하여 판매했음에도 불가하고 오리지널 제품을 역전했다는것은 다소 놀랍습니다.

한미약품의 팔팔정 – 비아그라, 시알리스 전판매량을 합한 금액도 팔팔정 하나만큼도 못따라오는 실정이니 1~2등 모두 한미약품사가 판매하고있는 제품이니 엄청난 판매고를 이루고 있네요. 한편으로는 한국에 이런 환잔들이 많다는것에 한번더 놀랍니다.

한미약품의 구구정 – 한미약품 파워가 대단하네요 2위역시 구구정이 차지했습니다. 약사출신이 기업총수가 된 사례로 73년 한미약품을 설립한 특이한 케이스로써 100세시대이니 99세까지 팔팔한 성생활을 하자는 의미에서 구구정으로 이름을 지었다는 얘기가 있습니다.

종근당의 센돔 – 상반기 원외 처방액이 51억원으로써 해당제품은 시알리스 (타달라필)의 복제품입니다. 국내 큰 제약회사들이 모두다 발기부전치료제복제약을 출시하는데 종근당은 다소 늦게 출발한것치고는 아주 준수한 성적을 내고 있습니다.

시알리스 복제약 답게 최대 지속시간 36시간까지 가능한 제품입니다.

 


0개의 댓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